欢迎访问延边大学附属医院(延边医院)官网

24H健康热线 (昼) (夜)

协同办公系统

分级诊疗

媒体看延医
首页 > 新闻公告 > 媒体看延医

[吉林朝文报]김철호주임의사 조선족 첫사람으로 《중국의사상》수상

2010-11-19

김철호주임의사 《중국의사상》수상

연변대학병원(연변병원)김철호주임의사가 일전 인민대회당에서 있은 중국의사협회 제7기 《중국의사상》을 수상하였다.

중국의사(医师)상은 우리나라 의사업종 최고상으로서 2003년 중국의사협회서 설치, 전국범위, 서의, 중의, 구강의, 공공위생 등 의학전업별, 각성, 위생행정부문및 해방군후근부, 무장위생부, 신강생산건설병퇀 등 단위서 선발, 추선하여 생성한다.

연변대학병원 김철호주의의사는 조선족 첫사람으로 의사업종 최고상 본기《중국의사상》을 수상하였다.

길철호프로필:

●1962년 연변 돈화 태생

●1985년 연변대학 의학원 졸업 ,학교에 남았다가1992년부터 연변대학병원 (연변병원 )피부과주임, 부원장 등 직무 력임.

●2008년부터 연변대학병원 원장에 취임.

●박사. 주임의사. 교수. 박사생도사.

●연변주인대 대표.

●길림성피부병학과 인솔자며 길림성피부병전문위원회 주임위원

●중화의학회피부성병학분회얼룩병(瘢痕)과 증생성얼룩점연구센터 수석전문가

●중화의학회피부성병학분회 제12기위원회 상무위원

●길림성의사협 부회장

●해협량안의약위생교류협회리사

●중국의사협회제2기위원회 위원

●연변주 교육과학문화위생위원회 위원

●위생부의관사대형병원순찰전문가조 성원

●《특수 두드러기에 대한 조기 매독진단에서의 의의 및 림상분석》 등 론문 40여편 발표

●《피부미용과학》《피부성병학》등 다부 전업교재 편찬을 조직 혹은 주필 담당.

● 수차 국제학술세미나를 조직, 사회 ,우리나라 피부전업분야 국제학술교류와 합작을 크게 추동. 《피부외과악성종양과 얼룩치료》 등 새기술림상응용연구에도 앞장서 전업분야 높은 성망을 쌓아왔다.

●그의 림상연구대상이 국가자연과학기금지원과제, 길림성과학기술청 지원과제, 길림성교육청 지원과제, 오계평의학기금회지원과제에 입선, 연변과학기술진보대상에 선정되는 등 영예 획득 .

●길림성"5.1"로동메달 수상.

●돌출한공헌이 있는 중청년전업기술인재상(길림성위생계통) 수상.

●국무원특수수당금 향수

●10여명 박사, 석사생을 양성시킴

●우리성 첫H1N1류행성감기 감염자 구급치료와 H1N1에 대한 지역적 예방공제공사에 공헌이 돌출 , 표창을 받음 .

●《특색브랜드를 돌출히 하고 과학기술로 병원을 발전시키》는 병원발전리념과 《지고의 응집력과 엄격한 규범화관리로 최상의 효과성을 창출》하여야 하는 인문적인 관리리념을 병행 실현하여 병원의 의료, 교학, 과학기술, 경제적 및사회적 효과성을 높이는데 큰 기여을 하였다.